본문 바로가기
애니 추천/잔잔

잔잔하게 볼만한 애니

by 취미애니 2023. 7. 14.

1. 바라카몬

바라카몬

장르 : 일상, 코미디

젊은 서예가인 주인공 한다는 자신의 출품작이 지루하고 판에 박혔다는 말을 듣고 충동적으로 나이 지긋한 심사위원을 패버린다.

그래서 유배를 당해 시골로 가게 되는데 유배지는 그야말로 깡촌! 게다가 자신의 집에 무단 침입하는 어린애까지?!

문을 잠그고 구멍을 막아도 어떻게든 들어오는 애들때문에 골머리가 썩는데.. 그러나 시골 특유의 풋풋한 정과 맑은 자연에 그의 서예도 딱딱한 선생님같은 글씨에서 감정을 담은 풍부한 글씨로 변해가게 되는데...

 

 

 

2. 논논 비요리

논논비요리

장르 : 일상, 코미디

이치죠 호타루는, 부모님의 일의 사정으로, 도쿄에서 아사히오카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된다.

그러나 거기는 자신을 포함해 전교 학생이 5명밖에 없는 학교였다!

도쿄에서 전학해 온 이치죠 호타루, 분위기 메이커의 코시가야 나츠미, 여자 중 최고 학년인 코시가야 코마리, 독특한 감성을 가진 최연소 학생 미야우치 렌게, 느긋한 시골의 대자연 속에서 보내는 그녀들의 일상이 시작된다!

 

 

 

3. 우동나라의 황금색 털뭉치

우동나라의-황금색-털뭉치

장르 : 일상, 판타지

타와라 소타는 도쿄에 사는웹디자이너이다.

고향에 돌아온 그가 본가인 우동 가게에서 발견한 것은 솥 안에 잠들어 있던 이상한 아이였다.

사실 그 아이에게는 다른 사람에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는데... 느긋하게 시간이 흘러 가는 우동 나라를 무대로 살짝 서투른 두 사람의 따뜻한 동거가 시작된다.

 

 

 

4.유루캠프

유루캠프

장르 : 일상, 코미디

시마린은 홀로 캠프가 취미인 여고생이다.

11월의 찬 하늘에도 불구하고, 자전거를 몰고 오늘은 혼스 호수에서 캠핑을 하는데.

겨울의 캠핑장은 린이 빌린 상태이지만, 왠지 밖의 벤치에서 계속 곯아떨어져 있는 여자아이가 신경 쓰이는데...

그 아이의 이름은 가카미히라 나데시코.

야마나시로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천엔권 그림인 후지산을 보러왔다고 한다.

뜻밖의 만남을 계기로, 두 사람은 밤을 함께 보내게 되는데...

 

 

 

5.타마코 마켓

타마코-마켓

장르 : 일상, 코미디

우사기야마 상점가의 떡가게집 딸 타마코는 상점가를 소중히 생각하는 밝은 성격의 소녀로, 소꿉친구이자 문방구점 딸인 미도리, 목공점 딸인 칸나와 함께 밴드부에 소속되어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상점가에 나타난 인간 말을 할 줄 아는 닭이 타마코의 집에 얹혀살기 시작하며 트러블이 끊이지 않는데....

 

 

 

6.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타나카-군은-항상-나른해

장르 : 일상, 코미디, 학교

한숨, 턱 괴기, 졸린 듯한 눈, 기본적으로 노력을 안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타나카 군.

그런 타나카 군과, 그를 내버려두지 못하는 덩치 크고 과묵한 오오타 군이 보내는 슬렁슬렁 느릿느릿 굼뜬 인센서티브 청춘 코미디이다.

 

 

 

7. 일상

일상

장르 : 일상, 코미디, 학교

자신이 로봇임을 숨긴 채 학교를 다니고 있는 여고생 시노노메 나노.

하지만 그녀의 친구들 중에는 그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모든 것이 일상이면서 비일상, 비일상이면서 일상인 그들의 좌충우돌 스쿨라이프! 이 학교, 수상하다?! 나노가 평범해 보일 정도의 친구들과 주변인물들이 펼치는 일상은 바람 잘 날 없는 시한폭탄 같은 나날들 뿐.

아득해 지는 독특한 재미! 분며 평범한 일상인데도 결코 평범하게 끝나지 않는 일상!

 

 

 

오늘은 잔잔하게 볼만한 애니 추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